4월 30일 KBO 키움 vs 롯데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06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키움 : 김선기(2패 5.74) 카드로 반격에 나선다. 25일 SSG 원정에서 3이닝 1실점의 투구로 조기 강판을 당했던 김선기는 주자는 7명이나 내보냈지만 정말로 엄청난 위기 관리 능력을 과시한바 있다. 그러나 상대의 레벨을 고려한다면 이번은 상당히 심한 벽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롯데 : 박세웅(5승 1패 2.87)이 시즌 6승에 도전한다. 24일 한화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박세웅은 4월 한달간 등판이 곧 승리인 호조를 이어가는 중이다. 물론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좋지 않긴 한데 17일 키움 상대로 홈에서 6.2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선발 : 롯데의 우위
불펜진
키움 : 김윤하의 6이닝 3실점은 김윤하가 어느 정도 버텨주었다고 할수 있다. 그러나 이후 3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한건 키움 불펜의 한계를 느끼게 해주는 부분. 이제 오석주는 중요할때 쓸수 없는 투수가 되어가는것 같다.
롯데 : 반즈의 7이닝 2안타 1실점 호투 이후 올라온 김상수는 2실점으로 흔들렸다. 그러나 송재영과 구승민이 나머지를 잘 막아낸게 다행일듯. 구승민이 1.1이닝 무안타 무실점으로 해준건 정말 큰 소득이다.
불펜 : 롯데의 우위
타격
키움 : 반즈에게 터진 카디네스의 홈런 포함 3점. 그러나 8회에 나온 2점은 이미 승패가 결정난 상태에서 나왔다는 점이 키움에게는 아쉬움이 남고, 안되는 부분이다. 아무래도 이 팀의 타선은 상성을 타도 너무 심하게 타는것 같다.
롯데 : 키움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9점을 올렸다. 홈런이 나오는건 아니지만 정말로 골고루 터져주면서 무려 17개의 안타를 몰아쳤다. 2루타가 잘 나와준다는건 분명 고무적이다.
타격 : 롯데의 우위
승패 분석
키움은 투수의 상성을 심하게 타는 팀이다. 즉, 당한 투수에게 계속 당한다는 이야기. 전날 반즈에게 막힌 타선은 이번 경기에서 박세웅 상대로도 고전할 가능성이 꽤나 높은 편이다. 반면 롯데는 타격감이 호조를 유지하고 있고 김선기가 막아내기엔 벽이 높다. 불펜? 그런걸 비교하면 안된다. 전력에서 앞선 롯데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8:3 롯데 승리
승1패 : 롯데 승리
핸디 : 롯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5이닝 승패 : 롯데 승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안졸리냐졸려님의 댓글
- 안졸리냐졸려
- 작성일
카페라떼조아님의 댓글
- 카페라떼조아
- 작성일
캐일님의 댓글
- 캐일
- 작성일
김채원님의 댓글
- 김채원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