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 NPB 한신 vs 요미우리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4 조회
- 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한신 : 존 듀플란티에(1승 1패 1.00)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DenA 원정에서 5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듀플란티에는 투구 내용만큼은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특히 홈 경기 투구가 좋은데 4월 26일 요미우리와 홈 경기에서 보여준 5이닝 2실점 투구는 이번 경기가 야간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잊어도 좋을 것이다.
요미우리 : 야마사키 이오리(5승 1패 1.17)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15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야마사키는 최근 2경기 연속 4실점으로 밸런스가 흔들리는 모습이 나오고 있는 중이다. 특히 한신 상대로 2주일전 5이닝 4실점 승리를 홈에서 거두긴 했는데 그 경기부터 본격적으로 부진했다는 점은 분명한 불안 요소다.
선발 : 한신의 우위
불펜진
한신 : 제레미 비즐리는 야수 선택으로 인한 3이닝 2실점. 이후 토미다와 쿠도가 무너지면서 3실점을 허용한게 그대로 경기의 승부를 가르고 말았다. 후지카와 감독은 전 투수의 승리조화를 기대하고 있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
요미우리 : 이노우에 하루토는 6이닝 2실점으로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직후 등판한 나카가와 코타가 2실점을 허용했지만 타나카 에이토가 불을 끄면서 간신히 동점을 막아냈다. 타이세이와 마르티네즈의 승리조는 여전히 위협적이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한신 : 이노우에와 나카가와를 공략하면서 4점. 그러나 8회말 2사 만루의 결정적 찬스에서 대타 쿠스모토 타이시의 우익수 플라이는 대단히 아까웠다. 일단 홈 경기 타격은 생각보다는 좋다고 하기 힘든 편. 중심 타선의 폭발력 부족이 살짝 아쉽다.
요미우리 : 한신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5점. 특히 4회초에 타자일순하면서 4점을 몰아치기 한게 승부를 갈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카모토 카즈마가 없는 현재 이 팀의 승리를 위해선 이런 몰아치기가 계속 나와야 한다.
타격 : 한신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서로 한번씩 주고 받았다. 일단 전력의 안정성은 한신이 조금 더 좋은 편. 두플란티에와 야마사키의 투구는 현재로선 듀플란티에게 조금 더 나은 편. 그리고 한신은 승리조가 상당히 단단한 팀이다. 선발에서 앞선 한신이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3:2 한신 승리
승1패 : 1
핸디 : 요미우리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갸켜님의 댓글
- 갸켜
- 작성일
넥슨정주님의 댓글
- 넥슨정주
- 작성일
랄로22님의 댓글
- 랄로22
- 작성일
크보만갑니다님의 댓글
- 크보만갑니다
- 작성일
추적60인분님의 댓글
- 추적60인분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