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 MLB 탬파레이 vs 토론블루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7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TB : 라이언 페피옷(2승 5패 3.99)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페피옷은 홈 경기에서도 반등을 하지 못했다는 점이 상당히 아쉽다. 현재의 페피옷은 홈이라고 해도 QS 정도만 기대해야 할 정도.
TOR : 크리스 배싯(4승 2패 2.83)이 시즌 5승에 도전한다. 21일 샌디에고와 홈 경기에서 6이낭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배싯은 최근 2경기에서 확실히 살아나는 중이다. 15일 탬파베이 상대로 홈에서 5.2이닝 1싲럼 호투를 해냈지만 최근 원정 투구가 워낙 엉망이라는 점이 여러모로 걸린다.
선발 : 막상막하
불펜진
TB : 셰인 바즈는 5.2이닝 1실점의 부활투를 만들어냈다. 그리고 이후 불펜이 3.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주면서 깔끔하게 마무리. 그러나 덕분에 이번 경기는 로드리게즈와 페어뱅크스 없이 경기를 운영해야 한다.
TOR : 베리오스는 6이닝 3실점. 1회말 허용한 3점 홈런이 유일한 실점이었지만 그게 결국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남은 2이닝을 불펜이 삭제를 해주긴 했지만 타자들이 도와주지 못한건 아쉬움이 많이 남는 포인트. 그래도 일단 불펜의 여력은 조금 더 남아 있는 편이긴 하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TB : 1회말 터진 카미네로의 3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 되었다. 이후 2회부터 9회까지는 제대로 된 공격도 보여주지 못했다는건 이번 경기를 앞둔 상태에서 상당한 불안 요소가 될수 있는 포인트. 베리오스 상대 부진은 배싯 상대 부진으로도 연결될수 있다.
TOR : 바즈 상대로 6회초 터진 블라디미르 게레로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 되었다. 2경기 연속 1점이 말해주듯 이번 시리즈의 득점력 문제는 상당히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상황. 특히 우완 투수 상대 부진이 길어진다는 점이 문제다.
타격 : 탬파베이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2경기 연속 3:1 경기. 일단 이번 시리즈에서 탬파베이가 위닝 시리즈를 확보하긴 했지만 서로 경기력이 좋다는 말은 할수 없는게 현실이기도 하다. 앞선 2경기의 경기력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페피옷과 배싯은 막상막하일 가능성이 높은 편. 그러나 이번 경기에서 탬파베이는 승리조 운영이 쉽지 않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불펜 여유가 있는 토론토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토론토 승리
승1패 : 1
핸디 : 토론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seungu님의 댓글
- seungu
- 작성일
우왁굳님의 댓글
- 우왁굳
- 작성일
진라면매운맛님의 댓글
- 진라면매운맛
- 작성일
채토님의 댓글
- 채토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