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 NPB 요코베이 vs 요미우리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5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안드레 잭슨(7승 4패 1.83)이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6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잭슨은 교류전을 기점으로 조금씩 꺾이는 모습이 나오고 있는 중이다. 이번 시즌 요미우리 상대로 3경기 연속 6이닝 이상 1실점의 투구를 유지하고 있지만 지금의 잭슨은 여러모로 위험하다. 전날 경기에서 포스터 그리핀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6안타 완봉패를 당한 요코하마의 타선은 홈 경기 부진이 갈수록 심화되어 가는 중. 특히 득점권에서 부진해도 너무 부진한게 큰 문제가 되고 있다.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일단 추격조가 지금보다 더 좋아져야 한다.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아카호시 유지(6승 5패 1.91)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6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7.2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모든걸 날려버렸던 아카호시는 현재 센트럴리그에서 가장 불운한 투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이번 시즌 요코하마상대로 홈과 원정 도합 13.2이닝 무실점이라는건 가장 큰 무기라고 해도 좋다. 전날 경기에서 오오누키 상대로 1회초에 집중 5안타를 터트리면서 3점을 올린 요미우리의 타선은 2회부터 4안타로 그치면서 혹시나가 역시나임을 증명하고 말았다. 이 팀의 타선은 원정에서도 아쉬움이 많은 편.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조를 쓸수 없다는 핸디캡이 있다.
요코하마의 요미우리 징크스는 이번에도 이어지고 말았다. 특히 타선의 부진은 극도로 심각한 레벨이고 최근 요미우리 상대로 5경기에서 얻은 득점은 단 1점에 불과할 정도. 반면 요미우리는 10경기 연속 1점차 경기의 흐름을 끊어내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이번 경기에서 요미우리는 승리조를 모두 쓸수 없다는 엄청난 약점이 있고 아카호시는 묘하게 운이 극도로 없는 투수다. 불펜의 여유가 있는 요코하마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3:2 요코하마승리
승1패 : 1
핸디 : 요미우리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캐일님의 댓글
- 캐일
- 작성일
팅쿼벨님의 댓글
- 팅쿼벨
- 작성일
채토님의 댓글
- 채토
- 작성일
우왁굳님의 댓글
- 우왁굳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