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MLB 마이말린 vs 샌디파드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2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마이애미 말린스는 애드워드 카브레라(3승 4패 3.61)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4이닝 8안타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카브레라는 앞선 4경기 연속 호투의 호조가 날아가버렸다. 그러나 홈 경기에서 3경기 연속 6.1이닝 이상 2실점 이하로 잘 나가고 있다는걸 잊어선 안된다. 전날 경기에서 바즈퀘즈 상대로 터진 카일 스타워스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마이애미의 타선은 샌디에고의 불펜 공략 실패가 너무나 아픈 부분. 스타워스를 제외하면 제 몫을 해낸 타자는 없다고 해도 좋을 정도다. 4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여전히 단단함을 유지하는 중.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스티븐 콜렉(3승 4패 4.24)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6일 텍사스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콜렉은 선발로서 기복이 대단히 심한게 흠이다. 하지만 원정에서의 투구가 워낙 좋은 투수이기 때문에 일종의 로또성 투수라고 해도 좋을 정도. 전날 경기에서 유리 페레즈 상대로 2점을 올린 샌디에고의 타선은 그야말로 원 찬스를 살려낸게 너무나 컸다. 그러나 원정 타격이 좋지 않은 문제는 현재 진행형일듯. 4.2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만큼은 잘 지키고 있는듯 하다.
마이애미의 타격은 홈 경기 기복이 심한 편. 바즈퀘즈 상대로 고전한 타선이긴 하지만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콜렉 상대로는 나름 승부가 될수 있는 편이다. 카브레라 역시 홈에서 워낙 잘 나가고 있고 마이애미의 불펜은 승리는 지켜줄수 있는 힘이 있는 편. 선발에서 앞선 마이애미 말린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마이애미 승리
승1패 : 마이애미 승리
핸디 : 마이애미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버스터즈t님의 댓글
- 버스터즈t
- 작성일
신의남자님의 댓글
- 신의남자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