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MLB 뉴욕양키 vs 필라필리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44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뉴욕 양키스는 마커스 스트로만(2승 1패 5.64)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1일 애틀랜타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트로만은 시즌 최고의 투구가 정말로 필요할때 나와준게 고마운 부분이다. 원래 홈에서 강점이 있던 투수고 낮 경기도 좋은 편이기 때문에 5~6이닝은 잘 막아줄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워커와 로마노 상대로 홈런 4발 포함 5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역시 홈런에 죽고 사는 팀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해 보였다. 문제는 홈런 4발이 모두 솔로 홈런으로 영양가가 많이 떨어졌다는 점이다. 3.1이닝동안 10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양키스 최대의 약점이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레인저 수아레즈(7승 4패 2.66)가 시즌 8승에 도전한다. 21일 에인절스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수아레즈는 최근 2경기 연속 패배가 불안하게 느껴지는 부분이다. 이번 시즌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더 좋지만 유독 낮 경기에서 2승 2패 4.08에 피안타율이 .266으로 치솟는게 고민 거리다. 전날 경기에서 양키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무려 12점을 올린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홈 경기의 부진을 원정에서 멋지게 극복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특히 후반 3이닝동안 10점을 몰아쳤다는 점이 시리즈에 커다란 영향을 줄수 있는 포인트. 3.1이닝을 2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1명씩은 꼭 무너지는것 같다.
홈런 대결전의 결과는 양키스의 완패였다. 게다가 불펜이 그야말로 박살이 났다는건 엄청난 후유증을 남길수 있는 부분. 문제는 필라델피아의 경우 두자릿수 득점 다음날은 어김없이 타격감이 가라앉아버린다는데 있고 스트로만은 홈 낮경기가 은근히 좋은 투수다. 물론 양키스가 좌완에게 약한 팀인건 사실이지만 수아레즈는 낮 경기에 약점이 있고 필라델피아도 불펜이 좋다고 말하긴 어렵다. 상성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뉴욕 양키스 승리
승1패 : 뉴욕 양키스 승리
핸디 : 뉴욕 양키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좌지워싱턴님의 댓글
- 좌지워싱턴
- 작성일
연창손님의 댓글
- 연창손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