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2일 KBO KT vs LG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8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KT는 오원석(10승 5패 3.28)이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7월 29일 LG 원정에서 3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오원석은 유독 LG만 만나면 고전하는 문제를 극복하지 못했다. 이번 경기가 홈 경기이긴 하지만 상성을 심하게 타는 특성상 기대는 어렵다. 일요일 경기에서 최원태와 삼성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허경민의 홈런 포함 9점을 올린 KT의 타선은 홈에서 집중력이 확실하게 살아났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특히 후반에 추가점이 나왔다는 점은 주목해야 할듯. 4이닝을 1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손동현의 휴식일 1일이 짧지 않길 바래야 한다.
LG는 앤더 톨허스트가 한국 무대 데뷔전을 가진다. 평균 구속 151Km의 강속구가 일품인 톨허스트는 삼진은 잘 잡는데 맞으면 잘 나간다는 특징을 가진 투수라고 할수 있다. 일단 제구가 좋다는 점은 ABS의 KBO에서 강점으로도 작용할수 있는 포인트다. 일요일 경기에서 문동주와 김서현 상대로 4점을 올린 LG의 타선은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인상적인 부분이다. 즉, 원정에서 언제든 반등할수 있다는 이야기. 3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장현식에 대한 손익 계산서를 계속 만지작거리고 싶을 것이다.
양 팀 모두 최근의 흐름은 좋은 편이다. 즉, 1차전을 잡는 팀이 시리즈 전체의 흐름을 가져갈 가능성이 높은 편. 톨허스트의 투구는 ABS를 고려한다면 은근히 좋은 결과를 낳을수 있다. 관건은 역시 오원석인데 오원석은 유독 LG만 만나면 다른 투수가 되어버린다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고 LG의 불펜은 하루의 휴식이 크다. 상성에서 앞선 LG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LG 승리
승1패 : LG 승리
핸디 : LG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5이닝 승패 : LG 승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뻔질이님의 댓글
- 뻔질이
- 작성일
안졸리냐졸려님의 댓글
- 안졸리냐졸려
- 작성일
트레이더님의 댓글
- 트레이더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