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MLB 샌프자이 vs 샌디파드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93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로비 레이(9승 5패 2.85)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7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레이는 호투의 페이스를 이어가는 중이다. 게다가 홈에서 더 강점이 있는 투수고 6월 5일 샌디에고와 홈 경기에서 7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도 기대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다르빗슈 상대로 터진 라파엘 데버스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주말 시리즈의 부진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안타도 단 5개에 그친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2.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패배할때만 잘 던지는것 같다.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네스터 코르테스(1승 1패 7.11)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이적 후 첫 등파닝었던 7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4.2이닝 3안타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코르테스는 무려 5개의 사사구로 제구 문제를 드러낸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원정이라는 점에서 이 제구가 변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웹을 공략하면서 프레디 퍼민의 2점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샌디에고의 타선은 홈 경기의 호조를 이어갔다는 점은 긍정적이다. 그러나 9타수 2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아쉬움이 있는 편.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마무리가 제일 불안하다.
전날 경기는 최근 샌프란시스코의 타격이 얼마나 엉망인지를 보여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좌완에게 약한 팀 특성상 코르테스 상대로도 고전 가능성을 배제할수 없을듯. 그러나 샌디에고 역시 좌완에게 매우 약한 팀인지라 레이 공략이 쉽지 않은게 현실이다. 전체적으로 반발짝 정도 샌프란시스코가 앞서 있는데 그게 그대로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선발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샌프란시스코 승리
승1패 : 1
핸디 : 샌디에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안졸리냐졸려님의 댓글
- 안졸리냐졸려
- 작성일
빨갱2님의 댓글
- 빨갱2
- 작성일
mg12님의 댓글
- mg12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