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MLB 워싱내셔 vs 뉴욕메츠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워싱턴 내셔널스는 맥켄지 고어(5승 12패 4.04)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고어는 최근 2경기에서 부활의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 시즌 2경기 호투시 3경기까지는 기대를 할수 있다는 점은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 전날 경기에서 센가를 무너뜨리면서 조쉬 벨의 솔로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워싱턴의 타선은 그래도 우완 투수에게 강한 흐름은 이어가는 중이다. 찬스에서 좋은 집중력을 보여준건 칭찬 받아야 하는 포인트. 3.2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것 같다.
뉴욕 메츠는 션 머나야(1승 1패 4.78)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6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머나야는 8월 들어서 이닝과 실점이 비슷할 정도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원정 투구가 흔들리고 있다는 점은 언제나의 불안 요소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로드 상대로 브렛 배티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시리즈의 흐름을 이어가지 못한게 아쉽다. 무려 3개의 병살타가 적재적소에 터지면서 흐름을 끊어버린게 자멸로 이르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조금씩 살아나는 중.
또다시 센가가 무너졌다. 메츠로선 상당히 고민이 많아질듯.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타격 페이스가 떨어졌다는 점은 고어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반면 워싱턴의 타선은 전날 경기에서 어느 정도 살아나기도 했고 좌완 상대로 일명 한 방이 꽤 있는 편이다. 불펜 변수가 있지만 선발의 변수가 더 커 보인다. 선발에서 앞선 워싱턴 내셔널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워싱턴 승리
승1패 : 1
핸디 : 워싱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