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NPB 라쿠텐 vs 오릭스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7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라쿠텐 골든 이글스는 쇼지 코세이(2승 2.36)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닛폰햄과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쇼지는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안정감 있는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7일 오릭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으로 좋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갚아줄수 있느냐가 주목 포인트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마지막까지 힘을 내면서 홈런 2발 포함 10점을 올린 라쿠텐의 타선은 홈에 비해 원정에서 강한 흐름을 여지 없이 보여주었다. 즉, 홈 경기 타격의 부진은 단단히 각오해야 한다는 이야기. 4.1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아무래도 많이 흔들리는듯 하다.
오릭스 버팔로스는 쿠리 아렌(8승 7패 2.64)이 시즌 9승에 도전한다. 15일 세이부와 홈 경기에서 6.2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쿠리는 최근 3경기 연속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의 호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6일 라쿠텐 원정에서 7이닝 2실점 패배를 당했지만 최근의 투구 내용을 본다면 QS+ 이상은 기대를 걸어도 좋을 정도다. 전날 경기에서 버헤이겐과 닛폰햄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10점을 올린 오릭스의 타선은 원정의 타격 호조가 무서울 정도. 특히 중심 타선의 장거리포 폭발이 위력적이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반등의 계기를 잡은듯 하다.
양 팀은 전날 극과 극을 맛봤다. 결국 선발이 매우 중요한 경기라고 할수 있을듯. 하지만 라쿠텐의 타선은 원정에 비해 홈 경기 타격이 좋지 않은 반면 한번 살아난 오릭스의 타격감은 원정에서 이어질수 있다. 타격에서 앞선 오릭스 버팔로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오릭스 승리
승1패 : 오릭스 승리
핸디 : 라쿠텐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갸켜님의 댓글
- 갸켜
- 작성일
바람개비님의 댓글
- 바람개비
- 작성일
넥슨정주님의 댓글
- 넥슨정주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