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일 MLB 샌디파드 vs LA다저스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9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다르빗슈 유(2승 3패 5.97)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8일 다저스 원정에서 4이닝 3안타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다르빗슈는 역시 원정에선 믿을수 없는 투수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인바 있다. 하지만 홈에서의 다르빗슈는 완전히 다른 투수이기 때문에 복수전의 가능성은 높다고 볼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벌랜더를 공략하면서 8점을 올린 샌디에고의 타선은 홈에서 기세를 올리는 중. 특히 득점권에서 살아났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수아레즈 없이 경기해야 한다.
LA 다저스는 블레이크 스넬(3승 1패 1.80)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7일 샌디에고와 홈 경기에서 6이닝 5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넬은 최근 2경기에서 11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이어가는 중이다. 그야말로 완벽 부활인데 홈과 원정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번 원정에서 그 흐름을 이어가느냐가 관건이다. 전날 경기에서 돌랜더를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9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산 위에서 극과 극의 타격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강점이자 단점이다. 현재의 다저스라면 쿠어스 하산의 저주에 걸릴 가능성을 무시할수 없는 편. 3.1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안정감은 꽝에 가까워지고 있다.
지난 3연전에선 다저스가 경기를 완전히 다 가져가는데 성공했다. 샌디에고 입장에선 이번 시리즈는 그야말로 벼르고 벼른 시리즈일듯. 게다가 다르빗슈는 원정과 홈의 차이가 상당히 큰 투수고 이는 스넬 역시 마찬가지다. 물론 샌디에고의 타선은 좌완 상대로 아쉽긴 하지만 다저스는 산 아래에 내려오는 저주가 있고 불펜의 차이도 있다. 홈의 잇점을 가진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샌디에고 승리
승1패 : 1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인조인간18호님의 댓글
- 인조인간18호
- 작성일
롤스내꺼님의 댓글
- 롤스내꺼
- 작성일
핑크스님의 댓글
- 핑크스
- 작성일
강아지똥선생님의 댓글
- 강아지똥선생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