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3일 KBO KIA vs LG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KIA는 제임스 네일(7승 2패 2.15)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선다. 17일 두산 원정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네일은 최근 3경기에서 20이닝 무실점이라는 엄청난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최근 원정에 비해 홈 경기 투구가 아쉽다는 변수가 있는데 LG 상대로 7월 22일 홈에서 7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다는게 걸린다. 전날 경기에서 송승기와 최채흥 상대로 오선우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에 그친 KIA의 타선은 주중 시리즈의 흐름을 전혀 이어가지 못했다. 3회말 1사 만루에서 터진 위즈덤의 병살타가 경기의 흐름을 완전히 바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올라오는 족족 무너지면서 7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백기를 드는게 나을것 같다.
LG는 임찬규(10승 3패 2.69)가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17일 SSG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임찬규는 8월 들어서 대단히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원정에서도 흔들림 없는 투구를 하고 있는데 4월 27일 KIA 원정의 6이닝 3실점 패배를 갚아줄수 있는 찬스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KIA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4점을 올린 LG의 타선은 최근의 호조 흐름을 멋지게 이어가는데 성공했다. 현재의 타격감이라면 이번 시리즈 내내 호조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은 편. 4이닝을 1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승리조의 휴식이 반갑다.
지금의 KIA는 경기의 흐름이 끊겨도 너무나 끊기는 편이다. 특히 전날 위즈덤의 병살타는 안되는 팀의 전형. 게다가 임찬규는 봄에 비해 지금의 투구가 더 좋고 LG의 불펜 역시 안정적이다. 네일의 투구는 강력하지만 이번 시즌 제일 고전시키고 있는게 바로 LG고 무엇보다 불펜을 신뢰할수 없다. 전력에서 앞선 LG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LG 승리
승1패 : LG 승리
핸디 : LG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5이닝 승패 : 무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곰탕매운탕님의 댓글
- 곰탕매운탕
- 작성일
캡틴아메리카님의 댓글
- 캡틴아메리카
- 작성일
브로리님의 댓글
- 브로리
- 작성일
우왁굳님의 댓글
- 우왁굳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