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KBO 두산 vs KT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1 조회
- 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두산은 콜 어빈(7승 9패 4.28)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9일 한화 원정에서 3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어빈은 외인 에이스의 기대치를 전혀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KT 상대로 5월 29일 원정에서 4.2이닝 7실점 패배를 당한것 역시 문제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패트릭 상대로 단 2점에 그친 두산의 타선은 1차전 후반 이후의 타격이 빈말로도 좋다고 할수 없는 상황이다. 이런때는 장타의 부재가 크게 느껴지는 중. 4.2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홍건희에 대한 기대를 내려놓아야 할 것 같다.
KT는 소형준(7승 6패 3.37)가 선발 복귀전을 가진다. 17일 키움 원정에서 1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소형준은 0.2이닝 5실점 참사를 빠르게 이겨냈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두산 상대로 5월 1일 원정에서 QS를 기록했는데 컨디션 조절이 관건이다. 전날 경기에서 제환유 상대로 고전하다가 두산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6점을 올린 KT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기대 이상의 집중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중후반에 계속 득점이 나온다는 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여전히 박영현의 투구 내용이 아쉽다.
이번 시리즈에서 양 팀의 타격 차이는 확실히 존재하는 편. 특히 후반에서 두산이 KT에게 밀려버린다는게 포인트다. 지금의 어빈으로서 KT 타선을 막는건 솔직히 쉽지 않을듯. 물론 소형준의 컨디션 조절이라는 변수가 존재하지만 휴식이 충분하고 KT의 타격은 기대의 여지가 많다. 선발에서 앞선 KT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KT 승리
승1패 : KT 승리
핸디 : 두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5이닝 승패 : KT 승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추적60인분님의 댓글
- 추적60인분
- 작성일
철보님의 댓글
- 철보
- 작성일
돈꽃님의 댓글
- 돈꽃
- 작성일
김숙희님의 댓글
- 김숙희
- 작성일
롤스내꺼님의 댓글
- 롤스내꺼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