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8일 KBO 키움 vs 한화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9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키움은 하영민(7승 11패 5.20)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22일 삼성 원정에서 4이닝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하영민은 역시 원정에선 못믿을 투수라는걸 스스로 증명해 보였다. 한화 상대로 5월 9일 홈에서 6이닝 2실점 투구를 하긴 했지만 최근 슬슬 힘이 떨어지는게 눈에 보일 정도다 .전날 경기에서 문동주 상대로 상대의 실책을 틈타 1회말 1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키움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전혀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한화의 불펜 공략이 안된다는게 크다. 2.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 역시 기대치를 밑도는 중.
한화는 코디 폰세(15승 1.53)가 시즌 16승 도전에 나선다. 22일 SSG와 홈 경기에서 7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폰세는 컨디션 문제가 없음을 증명해 보였다. 키움 상대로 워낙 강한 투수이기 때문에 원정 호투 역시 따놓은 당상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메르세데스와 박정훈 상대로 3점에 그친 한화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의 타력 문제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거기에 리베라토의 이탈은 치명적으로 느껴질수 있는 부분. 3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조를 쓰기 어렵다.
이번 시리즈에서 한화의 타선은 부진하다. 그러나 키움의 타선은 더 부진하다는게 중요 포인트. 현재의 타격으로 폰세 공략은 매우 힘들 것이다. 물론 한화 역시 리베라토의 부상 아웃이 대단히 아픈 부분인건 사실이지만 하영민의 최근 투구는 아쉽고 이는 키움의 불펜도 마찬가지다. 아마 한화는 이번 경기에서 불펜 3연투도 감행할수 있다. 선발에서 앞선 한화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한화 승리
승1패 : 한화 승리
핸디 : 키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진라면매운맛님의 댓글
- 진라면매운맛
- 작성일
루이까비님의 댓글
- 루이까비
- 작성일
바바라님의 댓글
- 바바라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