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MLB 미네트윈 vs 시카화이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9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미네소타 트윈스는 베일리 오버(4승 7패 5.14)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7일 토론토 원정에서 5이닝 10안타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오버는 원정 부진을 극복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반면 홈에서의 투구는 은근히 좋은 편이기 때문에 5이닝 2실점 정도의 투구는 기대를 해볼 여지가 많은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샌디에고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바이런 벅스턴의 선제 2점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미네소타의 타선은 득점권에서 놀라운 집중력이 승부를 갈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아웃 이후 3타점은 주목 포인트. 그러나 톤킨의 2이닝 2실점은 조금 아쉬움이 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브라이스 윌슨(2패 6.95)이 메이저 복귀전을 가진다. 6월 9일 캔자스시티와 홈 경기에서 2이닝 3실점 투구 이후 마이너로 내려갔던 윌슨은 마이너에서 안정감은 유지하는 투구를 보여준바 있다. 그렇지만 여전히 AAAA급 투수이기 때문에 선발로서의 기대치를 가지긴 어렵다. 전날 경기에서 루이스 힐과 팀 힐을 공략하면서 솔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올린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여전히 홈 경기 타격이 좋다고 할수 없는 편이다. 즉, 원정의 기대치는 더 낮춰야 하는 상황. 3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것 같다.
미네소타의 타선이 다시 살아나기 시작했다. 원정에서 약한 윌슨이 버티긴 쉽지 않을듯. 게다가 화이트삭스는 이동과 낮 경기의 부담이 있고 오버는 어찌됐든 홈 경기 투구는 좋은 편이다. 불펜의 변수가 있지만 그건 화이트삭스가 더 크다. 홈의 잇점을 가진 미네소타 트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3 미네소타 승리
승1패 : 미네소타 승리
핸디 : 미네소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붕방이님의 댓글
- 붕방이
- 작성일
아메리카노22님의 댓글
- 아메리카노22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