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 MLB 필라필리 vs 캔자로얄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7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애런 놀라(4승 8패 6.24)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9일 메츠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놀라는 홈과 원정의 괴리가 엄청난 모습이 이어지는 중이다. 즉, 홈에서의 놀라는 6이닝을 3실점 이하로 막아낼수 있는 투구를 기대할수 있다는 이야기다. 전날 경기에서 캔자스시티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8점을 올린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집중력이 놀라울 정도. 특히 상위 타선의 집중력이 대단하다. 4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두란까지 어떻게 가느냐가 중요하다.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노아 카메론(7승 7패 3.00)이 시즌 8승에 도전한다. 10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카메론은 홈 경기의 부진을 원정에서 어느 정도 극복한바 있다. 그러나 갈수록 투구 내용은 좋지 않은 편인데 낮 경기 투구시 위기 관리 능력이 좋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워커와 필라델피아의 불펜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6점을 득점한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타격다운 타격이 나왔다는데 만족해야 할듯. 혼자서 2홈런 3타점을 터트린 살바도르 페레즈는 여전히 정확도가 아쉽다. 4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승리조가 나올 여유가 없다.
필라델피아의 기세가 무섭다. 버젯마저 무너뜨린 집중력은 하늘을 찌르는 중. 카메론이 낮 경기에서 위기 관리 능력이 좋다고 하지만 돌려 말하자면 자주 맞는다는 이야기다. 거기에 놀라는 원정은 몰라도 홈 경기 강점은 확실한 투수고 아직까지는 불펜의 여유도 있다. 전력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필라델피아 승리
승1패 : 필라델피아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유키스님의 댓글
- 유키스
- 작성일
고추와사비님의 댓글
- 고추와사비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