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 MLB 미네트윈 vs 뉴욕양키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9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미네소타 트윈스는 제비 매튜스(4승 5패 5.06)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4.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매튜스는 역시 원정에서 믿을수 없는 투수라는걸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반면 홈 경기에선 QS에 가까운 투구를 꾸준히 해주고 있기 때문에 이 점에 승부를 걸 여지는 충분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로돈과 위버를 완파하면서 브룩스 리의 솔로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미네소타의 타선은 홈에서 한번 터지면 무섭게 터지는 집중력이 놀라울 정도다. 특히 시리즈 시작부터 불펜을 폭파시켰다는건 상당히 크다. 3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주말 시리즈의 악몽은 벗어난듯.
뉴욕 양키스는 캠 슬리틀러(3승 3패 3.05)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2일 디트로이트와 홈 경기에서 6이닝 5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슬리틀러는 홈에서 단숨에 반등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원정 투구가 최근 상당히 좋은 편인데 팀을 은근히 가리는 편이기도 하고 8월 14일 미네소타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를 했다는 점도 이번 경기의 기대치를 높이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우즈 리차드슨 공략에 실패하면서 2안타 완봉패를 당한 양키스의 타선은 홈런을 때려내지 못하면 아무것도 안되는 문제가 터지고 말았다. 저지만 막으면 된다는 약점이 다시 터진건 좋은 소식이 아니다. 등판과 동시에 5실점으로 무너진 루크 위버는 작년의 그 투수가 아닌듯 하다.
양키스가 완봉패를 당했다. 그것도 우즈 리차드슨 상대로 막혀버렸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이는 매튜스 상대로도 충분히 고전할수 있다는 이야기. 물론 전날 로돈 상대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슬리틀러에게 호투를 기대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레벨이지만 양키스의 불펜을 믿을수 있느냐는 별개의 문제다. 후반에 강한 미네소타 트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미네소타 승리
승1패 : 미네소타 승리
핸디 : 미네소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3출200마감님의 댓글
- 3출200마감
- 작성일
인조인간18호님의 댓글
- 인조인간18호
- 작성일
타짜계동춘님의 댓글
- 타짜계동춘
- 작성일
아고고아퍼님의 댓글
- 아고고아퍼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