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일 MLB 콜로로키 vs LA에인절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6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콜로라도 로키스는 헤르만 마르퀘즈(3승 14패 6.73)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2.1이닝 10안타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마르퀘즈는 역시 원정에 약한 희한한 타입의 투수임을 다시금 증명시켰다. 문제는 부상에서 복귀 후 홈에서도 투구 내용이 극도로 좋지 않다는데 있다. 전날 경기에서 패리스를 공략하면서 7점을 올린 콜로라도의 타선은 빅 이닝 한번으로 역전을 해냈다는게 긍정적인 부분이다. 득점권에서 홈런 없이 7점을 올렸다는건건 긍정적인 부분.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듯 하다.
LA 에인절스는 카일 핸드릭스(7승 10패 5.01)가 시즌 8승에 도전한다. 15일 시애틀 원정에서 3.1이닝 10안타 9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핸드릭스는 홈 경기의 호조가 단숨에 날아가 버렸다. 플라이볼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쿠어스 필드에선 솔직히 기대가 어려워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블레이락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홈런포 외의 득점이 어느 정도 나왔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이다. 그러나 여전히 득점권에서의 문제는 이어지는 중.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스탯 관리는 잘 되고 있다.
콜로라도의 1차전은 위력적이었다. 문제는 2차전의 경우 페이스가 많이 떨어지는 편. 마르퀘즈의 투구는 홈에서도 좋지 않고 핸드릭스는 플라이볼 투수라는 변수가 존재한다. 이번 경기 역시 화력전의 가능성이 높은데 콜로라도의 타격은 1차전보다 2차전이 더 부진한 편이고 에인절스의 타격은 오래간만에 두자릿수 안타를 찍었다. 힘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4 LA 에인절스 승리
승1패 : LA 에인절스 승리
핸디 : LA 에인절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김채원님의 댓글
- 김채원
- 작성일
뚝까따님의 댓글
- 뚝까따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