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U23 팀, 김상식 감독에게는 설날 선물 같은 소식! 알 나스르, 호날두 없는 두 번째 연속 승리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 조회
- 목록
본문

베트남 U23 선수들은 V리그에서 지속적으로 신뢰를 받고 있으며, 이는 국가대표팀의 젊은 선수 재활성화 과정에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다.
베트남 U23 팀, 김상식 감독에게 설날 "선물"
2026 AFC U23 챔피언십을 긍정적인 성과로 마친 후, 베트남 U23 선수들은 다시 자신들의 클럽에 돌아가 V리그에서 계속해서 기회를 받고 있다. 이는 김상식 감독에게 설날을 앞두고 큰 선물이 된 것으로, 베트남 축구 재활성화 여정에 중요한 진전을 보여준다.
이전과 달리, 많은 젊은 선수들이 국제 대회 이후 다시 벤치로 돌아가거나 점차 자리를 잃었던 시절과는 달리, 이번에는 많은 U23 베트남 선수들이 여전히 클럽에서 신뢰를 받고 주요 역할을 맡고 있다. V리그가 재개된 첫 라운드에서 몇 명의 U23 선수들이 경기에 나서며, 자신들의 팀에 긍정적인 기여를 했다.
V리그와 같은 상위 리그에서 꾸준히 경쟁하는 것은 젊은 선수들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돕고, 청소년 축구와 프로 축구 간의 격차를 좁히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는 선수들에게는 물론, 베트남 축구의 미래에도 긍정적인 전망을 열어준다.
김상식 감독에게는 U23 선수들이 클럽에서 경쟁할 기회를 갖는 것이 가장 큰 걱정거리였지만, 이제는 디인 박, 반 캉, 탕 난, 쑤언 박, 중 끼엔, 카오 반 빈과 같은 선수들이 주요 역할을 맡으며 클럽에서 신뢰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그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U23 선수들이 V리그에서 꾸준히 기량을 다지고 있어, 김상식 감독은 베트남 국가대표팀의 후계자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징조를 보고 있다. 이 세대 교체가 자연스럽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이루어져, 즉각적인 경쟁력과 장기적인 기반을 다질 수 있을 것이다.
베트남 U23 팀, 김상식 감독에게는 설날 선물 같은 소식! 알 나스르, 호날두 없는 두 번째 연속 승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